잉어조행기

게시물 1,200

늦은 여름휴가! (5)

32019-08-30 19:35:17조회수 : 645작성자 : 고빙득리

일부러 낚시를 가려고 하계휴가를 더위가 끝날때쯤인 8월 마지막주로 잡아서 이제서야

5일간의 여름휴가를-잉어낚시를 떠납니다.

300여km를 달려 도착한 첫번째 예정지 안동호

조용하고 분위기 아늑하고 다 좋은데 쬐끔 거시기해서....

몇 번 출조한 적이 있는 더 좋은 곳으로 직행하여 도착한 곳이 임하호 여기!

8월26일 도착한 날 밤부터 다음날 아침까지 비가 참 많이도 내리더군요.그래도 타프밑에서 열심히 낚시준비를 하여 27일 저녁때

첫밥을 주고 3박4일 동안의 조과가 70cm급한 마리,80cm급 한 마리 총 두 마리를 잡았는데 힘이 아주 장사네요.

사진만 찍고 바로 방생!
아름다운 자연속에서 행복하게 올여름휴가를 마무리합니다.

그런데 올리고 보니 사진이 순서가 바뀌었네요.

댓글달기

• 잉생잉사

2019-09-09 16:58:36 답글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덕분에 풍경 좋은 곳 구경하고 갑니다.

• 한마리만

2019-09-05 23:24:32 답글

안동호와 임하호는 한번도 안가봤는데 역시 경치 좋네요~ 언젠가 한번 해보고 싶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잘봤습니다!~

고빙득리   2019-09-06 10:11:12
    고맙습니다.
    안동까지 거리는 좀 있지만 여건은 참 좋습니다.언제 한 번 가보시길....
  • 메타

2019-09-04 12:39:32 답글

축하합니다.혹시 계측 사진이 있다면 더 좋았을텐데요...아쉽습니다.

고빙득리   2019-09-06 10:08:53
    메타님,
    반갑습니다.
    언젠가 물가에서 뵙기를 희망하고 있는데 항상 개인적으로 출조를 하다보니 만나기가 쉽지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