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조행기

게시물 646

2015년 첫 출조(붕어낚시) (4)

232015-02-23 20:57:09조회수 : 2,274작성자 : 잉생잉사

2015년 첫 출조

구정을 지내고 몇 일 시간 여유가 생기네요.

손목아지는 근질근질 해지고 바깥 콧 바람은  쏘이고 싶고 어찌어찌하여 붕어낚시로 2015년 첫 출조를

감행합니다.

구정 다음날인 서울에서 일해 1명과 합류하여 2015년 2월20일 점심때쯤  부사호 상류인 웅천천에 도착합니다.

도착해서 대낚 세팅하고 낚시대는 4.4칸과 4.7칸해서 두대만 설치하고

도착한 첫 날은 낮에는 날이 좋았으나  밤 부터는 비가 내리기 시작합니다.

다음날인 토요일 하루종일 내리는 비(제 포인트)

비가 계속해서 내리지만 그래도 가끔씩 올라오는 잔챙이 붕어들 땜시 그리 지루하지 않게 낚시를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챔프님과 통화가 되어 같이 낚시를 하게 됩니다.

요기는 챔프님 텐트

이곳은 붕어의 씨알이 7치 정도가 주종으로 올라오는데 그래도 마릿수로 나오다 보니 거의 양어장 수준으로

낚시가 이루어집니다.제 자리를 기준으로 하류 사진입니다.

저 건너편은 차량 진입이 안되는 관계로 그래도 이쪽 포인트에 비하면 한산합나다.그래도 걸어서 들어가는 꾼들은 있습니다.저는 죽어도 못 갑니다.
그나마 다행인게 붕어가 계속해서 나와주니 할만은 합니다.저는 낚시대 두대로 글루텐 스윙으로 해서 낚시를 했는데 글루텐 보다는 지렁이에 마릿수가 더 좋은 듯 합니다.저와 함께 출조한 일행은 글루텐에는 입질이 드물고 지렁이에 입질이 많이 온다고 하네요.그래도 저는 지렁이 만지기 싫어서 끝까지 글루텐으로 했습니다.
어느덧 잔챙이 붕어를 잡다보니 2박3일 지나가고 있네요.이제 2월22일 일요일 이니까 철수 해야지요.오늘의 성적표 일행과 함께 잡은 붕어들 주종은 7치이고 마릿수는 60마리 정도 입니다.
2015년 첫 출조에 아기자기한 손맛 보고 왔습니다.

2 3

댓글달기

• 핸들이

2015-03-03 15:22:21 답글

올해는 붕어 어신이 강림하신 것 같습니다.ㅎㅎ 추운 날씨 수고하셨습니다.

• 챔프

2015-02-25 20:33:30 답글

ㅎ --- 반가웠습니다

먼저나와서 죄송합니다

덕분에
    대산에서 일주일째 손맛도 못보다 그곳에서 잔씨알이나마 붕애구경은 했습니다

맛난 오리고기에다 커피도 잘마셨구요
    다음 날잡아 잉어사냥이나 한번동출해서 장줄낚이나 좀 배웠으면 합니다 만
    ㅎㅎ

• 석자

2015-02-25 02:32:49 답글

우와 손맛 찌맛 잔뜩 보셨네여 축하드립니다
    저두 이제 슬슬 출동준비하고 있습니다 ^^

• 깔꾸리

2015-02-24 08:43:07 답글

벌써 붕어가 나와 주네요 저도 이번주 붕어 낚어로 감니다